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푸드, '이달먹' 3차 구독 서비스 완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푸드, '이달먹' 3차 구독 서비스 완판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진행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3차 구독 서비스가 오픈 이틀 만에 준비 물량 200개를 완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2020년 9월에 진행한 1차 이달먹 서비스와 2020년 12월에 진행한 2차 이달먹 서비스는 각각 준비된 100명분, 200명분을 모두 완판 시킨 바 있다.


이번 3차 구독 서비스는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21일 오전부터 200명 한정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22일 오후 모두 완판 됐다. 제품은 7월부터 9월까지 셋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될 예정이다. 월 1만4600원 구독가로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즐길 수 있다. 이번 3차 이달먹 서비스는 받아 볼 구성을 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달.먹(이 달에 뭐 먹지) 4차 구독 모집도 올해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라며 “종합식품회사답게 향후 커피, 간식 등 카테고리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