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인천터미널점에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인천터미널점에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오픈 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 인천터미널점에 프리미엄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첫 매장을 연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 인천터미널점에 프리미엄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 첫 매장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탑스 메종은 조명, 러그, 쿠션, 액자 등 거실 데코 상품을 중심으로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안 주요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줄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가격은 직구 가격과 유사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고객 접근성이 좋은 백화점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직구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긴 배송기간, 상품 훼손 가능성, 교환·환불의 어려움 등을 해결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매장 내에 다양한 제품들을 공간에 맞게 믹스 매칭해 쇼룸형으로 상품을 전시하고 상품이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연출 팁, 사이즈 팁 등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번 오픈 기념 행사로 오는 31일까지 및 브라반티아, 앤트레디션, 테클라 등 브랜드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덴마크 브랜드 헤이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와 제휴해 더블마일리지 적립, 신혼집 인기 아이템 10% 할인, 탑스 메종 답례품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집을 그대로 옮긴 듯한 쇼룸 형태의 상품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홈데코 상품에 접근해 볼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며 “내년까지 5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어 고객들이 해외 인기 브랜드 아이템들을 직접 보고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