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티켓과 마술 키트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예매 시 60% 할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술사 최현우의 라이브 매직 콘서트 ‘콘택트’ 패키지를 6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을 통해 5월14일부터 16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 예매를 희망하는 고객 중 ‘리브메이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날과 다음달 3일, 4일 오전 11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리브메이트 고객은 ▲공연 티켓 ▲마술 키트(마술도구 11종, 마술 설명서, DVD) ▲타로카드 4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정상가 8만7800원 대비 60% 할인된 특별가 3만5000원에 예매 할 수 있다.
또 티켓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티켓 결제 금액 전액이 포인트로 재적립되고, 라이브 공연 관람 중 마술사 최현우에게 지목된 10명에게는 BHC 치킨 쿠폰이 제공된다.
예매 후 결제는 KB국민카드 포인트로 가능하며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가 결제 예정 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예매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 가능하다.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000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