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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네오 쿠션 ‘STAY FIT STAY NEO’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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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슬로건 ‘STAY FIT STAY NEO’를 담은 캠페인 영상 5.1 공개 예정
- 일상 속 어디서 무얼 하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FIT)’되는 네오 쿠션 제품의 메시지 전해

라네즈, 네오 쿠션 ‘STAY FIT STAY NEO’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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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네오 쿠션’의 일상 속 밀착(FIT)의 순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STAY FIT STAY NEO(함부로 묻지 않게, 네오로 밀착)’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네즈는 오는 5월 1일, 네오 쿠션의 묻어남 없이 밀착되는 상황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볼을 부벼도 묻어남 없이, 야외 활동으로 인한 땀과 유분에 무너지지도 들뜨지도 않게 피부에 가볍게 착 붙는 제품력을 영상에 담아냈다. 이를 통해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서도 묻어남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밀착력을 지닌 네오 쿠션의 특징을 전함과 동시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나타내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라는 감성적 가치까지 감각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라네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5월 3일부터 브랜드 모델 김유정의 광고 이미지와 같이 반려동물과 밀착했을 때 반려동물의 반응을 확인하는 #네오로밀착 챌린지를 시작한다. 또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라이브 커머스와 밀착(Fit)의 순간을 유쾌하게 전달하는 디지털 컨텐츠를 공개하고,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내 피부처럼 감쪽 같이 자연스러운 매트 표현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 제품으로, 2020년 첫 출시 후 6개월 만에 약 13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라네즈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앞 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민트·핑크 등 파스텔톤 색감의 용기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 얇지만 강력하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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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네오 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올리브영 등을 통해서 판매되며, 각각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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