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역시 트로트여신" 송가인 '광클절' 로고송, 조회수 100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역시 트로트여신" 송가인 '광클절' 로고송, 조회수 100만 돌파 롯데홈쇼핑 '광클절' 로고송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2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가수 송가인과 제작한 30초 분량의 '대한민국 광클절' 로고송 영상(사진)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지난 16일 공개된 후 일주일 만이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된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공개 직후 응원 댓글이 수백 건 달리는 등 인기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광클절 모델로 가수 송가인을 내세운 데 대해 행사 규모와 목표에 맞는 '국가대표'급 인물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의 대표 쇼핑 행사로 업계 최대 규모"라며 "대중적인 인지도와 타깃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가수 송가인씨가 꼭 들어 맞았다"고 했다. 앞서 지난해 10월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운 첫 번째 광클절 역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23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광클절 행사에 100억원에 달하는 쇼핑 지원금(광클 지원금)을 내거는 등 큰 공을 들였다.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원 규모 물량이 할인 판매에 나선다. 10일간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카드 할인 최대 10%, 엘클럽 회원 우대, ‘제주아트빌라스 숙박권’ 추첨 행사 등도 포함했다.



송가인씨 섭외를 담당한 주미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책임은 "송가인씨와의 작업이 워낙 성공적으로 이뤄졌고, 벌써부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올 봄 광클절 역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