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해도 비대면 어린이날 … 김해시, 어린이 그리기·글짓기대회 응모전으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도 비대면 어린이날 … 김해시, 어린이 그리기·글짓기대회 응모전으로 경남 김해시 비대면 어린이 그리기, 글짓기 대회 안내문.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상현 기자] 경남 김해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아동 및 시민의 안전을 고려애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비대면 그리기·글짓기 대회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회 주제는 “아이들이 존중받는 세상”, “폭력 없는 세상”, “내가 꿈꾸는 행복”이다. 그리기는 4절 또는 8절 도화지에 재료 제한 없이 그리면 된다. 글짓기는 시 또는 산문으로 A4용지 5매 이내(15pt)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작품 제출 기간은 8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 대상은 관내 주소를 두고 있는 만 5세 이상 만 18세 미만의 아동이다.


작품은 응모신청서와 함께 시청 아동보육과로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방문 제출은 19일부터 21일까지 받는다. 글짓기는 마감일 18시까지 이메일로도 제출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시청 아동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허성곤 시장은 “아동들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면서 나와 친구, 가족들을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돼 내년 어린이날 행사는 평소와 같이 아동들이 마스크를 벗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상현 기자 lsh205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