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 협력 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록시헬스케어·지노닥터와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 협약 체결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 협력 나서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 김종수 박사, 최진영 대표, 프록시헬스케어 김영욱 대표, 지노닥터 신영수 대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정기수 박사(왼쪽부터)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는 프록시헬스케어, 지노닥터와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가 가진 그래핀 등 탄소 소재기술과 프록시헬스케어의 프록시웨이브 기술, 지노닥터의 유전체 기술 등을 융합한 의료기기 개발이 추진된다.


신기술 의료기기 개발을 위해서는 소재 기술, 응용기술, 임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병원 및 해외 네트워크가 가장 중요하며 3사는 이번 협력과 기술 조합을 통해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는 프록시웨이브 응용기술이 최적화될 수 있는 재료를 개발해 응용제품의 범위를 확장하는 역할을 하고, 프록시헬스케어는 프록시웨이브 기술을 의료기기 전반으로 고도화하며, 지노닥터는 이를 의료기관이나 해외시장에서 검증하고 마케팅을 수행한다.



최진영 넥스젠그래핀폴리머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3사의 개별 기술 및 네트워크가 프록시웨이브 관련 제품을 중심으로 협력하게 됐다"며 "협력 분야는 헬스케어기기 및 의료기기로 시작하지만 산업기기까지를 총괄하고 있으며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