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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2021 고객동맹자문단 상시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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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2021 고객동맹자문단 상시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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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고객동맹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동맹 자문단은 소비자 권익 제고를 목적으로 발족된 소비자 자문기구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동맹 자문단 발족 후 총 1000여건에 이르는 고객 의견을 청취해 불합리한 관행을 개선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고객동맹 자문단을 통해 450여개 고객 의견을 수렴, 90여개의 과제를 선정해 개선 활동을 수행했다. IT 및 사고보험금 전담 콜센터를 신설했으며, 대고객 통합 사이트 및 변액자산관리 서비스를 구축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업무를 처리하고 변액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 변액보험 목표 수익률 알림 서비스 도입, 변액 스마트케어 서비스 오픈 등 보험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문단에 지원이 가능하다. 올해에는 상시적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온라인 설문과 오프라인 간담회 참여 외에도 업무개선 아이디어를 사이트에서 상시 제안할 수 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고객 최우선 핵심 가치를 밑바탕으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 고객 중심 경영을 활성화 할 것"이라며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듣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가치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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