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KB국민은행은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가 공개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합산 2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현지 광고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나오는 영상 광고와 함께 자카르타 공항로 및 시내 LED 전광판 옥외광고로도 노출돼 있다.
이 광고는 현지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별’이 되겠다는 담대한 포부를 영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가 나올 때마다 TV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두 은행의 만남이 두 나라 모두에게 이익이 됐으면 좋겠다’, ‘KB국민은행이 인도네시아 금융 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등 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응원하는 현지인 댓글에도 봇물이 터졌다.
지금 뜨는 뉴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첫인사에 호응해 주신 인도네시아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금융의 별 KB국민은행이 이끌어갈 새로운 인도네시아 금융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