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성다이소, 김장철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50여종 준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성다이소, 김장철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50여종 준비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김장철을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에서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용품 위주로 구성됐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어린이 주방위생용품을 같이 선보였다. 조리도구, 주방일회용품, 김치통 등 총 50여종을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채칼, 식도, 도마 등 김장재료를 다듬을 때 사용하는 용품들을 판매한다. 무채를 만들 때 사용하기 좋은 ‘싱싱채칼’과 김장재료들을 손쉽게 다져주는 ‘야채 다지기’, 마늘을 다져주는 절구통과 절구공이를 준비했다. 다양한 채썰기가 가능한 ‘다용도 슬라이서’는 편썰기, 채썰기, 다지기가 전부 가능해 가정에서 김장을 준비할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위생장갑과 김장백 등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일회용품을 판매하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 앞치마와 요리 모자를 같이 선보였다. 고무장갑의 안감이 기모로 돼 있어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기모 고무장갑을 준비했다. 김장매트는 방수 원단으로 물청소가 가능하고 직경 120cm, 높이 16cm로 4인 가족용으로 적당하다.


김치통과 옹기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김치통은 1.5L부터 10L까지 선보여 김치 종류에 따라 보관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옹기는 370mL부터 870mL까지 구성돼 김치를 보관하는 용도나 양념을 보관하는 용도로 쓸 수 있다. 비닐 앞치마는 김장할 때 양념을 묻지 않게 도와주고 1000원에 3개가 들어있다. 원형 채반은 직경 58cm, 원형 소쿠리는 직경 54cm다.



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김장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