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24,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마트24,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강인석 이마트24 상무(우)와 이동훈 풀무원 푸드앤컬처 부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이마트24와 풀무원푸드앤컬처는 17일 성수동 소재 이마트24 본사 대회의실에서 양사 고객만족과 긍정적 이미지 고취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현재, 향후 운영 사업장에 이마트24 우선 입점 진행 ▲사업장의 콘셉트에 적합한 이마트24 고품격 매장 제공 ▲양사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진행에 적극 협력하게 됐다.


이번 MOU는 호텔, 리조트, 공항 등 컨세션 및 휴게소 사업장(식음업장 위탁운영)에서 F&B(식음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풀무원푸드앤컬처와 차별화된 편의점을 지향하는 이마트24의 니즈가 맞아떨어지면서 진행하게 됐다.


이마트24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현재 운영중인 사업장과 더불어 향후 선보이게 될 신규 사업장에서 내외부 고객이 방문하게 될 점포를 오픈할 수 있게 됐다. 또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F&B 시설과 인접한 우수한 편의점 입지를 사전에 확보할수 있게 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식음료 사업장과 인접한 곳에 이마트24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면서 인테리어의 고급화, 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증대시킬 수 있게 됐다. 특히 식음료 매장과 편의점과의 시너지 증대는 궁극적으로 사업장 전체의운영 효율성까지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인석 이마트24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이마트24와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상호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며 "풀무원푸드앤컬처 사업장 내 이마트24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높여 양사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더욱 확산되고 견고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