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에이스침대가 부산광역시 신흥주거타운으로 꼽히는 덕천에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에 따라 에이스 스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 체험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인구 분포와 유동인구, 접근성 등을 분석해 지역 대표상권에 출점하는 매장이다.
지상 5층, 약 525㎡(약 159평) 규모로 오픈한 덕천점은 23번째 에이스 스퀘어 매장으로, 부산광역시에 들어선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은 부산 2호선 덕천역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주차 공간까지 보유해 소비자 접근성을 고려했다.
특히 덕천점의 매장 인테리어는 고객 동선을 넓게 구성해 제품 하나하나를 갤러리처럼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 내에는 에이스침대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구성해 에이스침대의 품질 우선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도록 마련한 체험존에서는 전문가들이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트렌드 컬렉션, 체험존, 포 듀오(FOR DUO), 포 싱글(FOR SINGLE), 스트레스리스 등 각 컨셉존에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구비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에서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 '리오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덕천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덕천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사은품과 USB LED 전등 등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은 부산 북구, 사상구, 사하구를 아우르는 북서부권의 거점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대규모로 구성한 가구 명소를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