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할인…'7·9 프랜드위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9일 포함해 1주일 동안만 안마의자 대표 제품 파격 할인 행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할인…'7·9 프랜드위크' 개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친구데이'인 9일을 포함한 1주일을 '프랜드위크'로 지정하고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연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명 '프랜드(친구)'가 연상되는 7월 9일을 기점으로 연중 단 한 주간만 대표 안마의자 몇 개 모델을 선정해 7.9%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프랜드위크는 이날부터 15일까지이며 대상 모델은 '렉스엘 2020', '팰리스2', '셀레네2', '벤타스' 4가지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모델을 7.9%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렌탈 시에는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5개월 납입 횟수를 면제해준다.


프랜드위크 기간 중 이벤트 '프랜드타임'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바디프랜드 채널 등에서 공지될 예정으로 7.9% 할인에 더해 7.9%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랜드위크'가 매년 바디프랜드 고객이 기다리는 빅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용 부담 때문에 바디프랜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