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주식 종목진단] 코카콜라, 적정주가 68 달러..."매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워런 버핏의 최애 식료품 중 하나인 코카콜라. 최근 미국 증시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코카콜라의 주가 움직임은 코로나 사태 직전 주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코로나 직전 60 달러이던 주가는 6일 현재 45.23 달러로 25% 하락한 상태다.


주가 횡보에도 불구하고 코카콜라의 투자매력은 여전히 높다. 미국주식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이스스탁US의 분석에 따르면 코카콜라(KO)에 대해 투자매력 점수 86점으로 전체 상장기업 5,202개 중 113위, 상위 2%를 차지했다.


★ 코카콜라 투자매력 및 적정주가 확인하기


무엇보다 주가가 저평가돼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코카콜라 주가는 6일 종가 기준 45.23 달러로 초이스스탁US가 산정한 적정주가 68달러 대비 33% 싸게 거래되고 있다.

[미국주식 종목진단] 코카콜라, 적정주가 68 달러..."매수"
AD

★ 코로나 후 워런 버핏의 첫 투자 종목...도미니언 에너지 적정주가는?


초이스스탁의 미국주식 주요 서비스는 ▲종목추천 ▲추천 포트폴리오 ▲전 종목 투자매력점수 및 적정주가 ▲전 종목 투자매력 순위 ▲배당주, 성장주 등 종목 족보 리스트 ▲10년 재무차트 및 투자지표 ▲배당정보 등을 제공한다.


★ 초이스스탁US 무료체험 신청하기


최근 핫이슈 종목

SK바이오팜, 알테오젠, 신풍제약, 삼성전자, 카카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