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로템, 온라인 직무교육 과정 신규도입…인재육성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로나 대응 온라인 직무교육 도입
학습자 맞춤형, 필요 교육 직접 선택

현대로템, 온라인 직무교육 과정 신규도입…인재육성 강화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현대로템은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직무 교육 과정을 신규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로 도입한 온라인 직무 교육 과정은 총 571개로 경영, 산업, 리더십, 글로벌, 4차 산업, 인문교양 등 부문에 대한 폭넓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대로템 자체 온라인 교육 웹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임직원들은 다양한 직무 교육 과정을 접하고 개인별 직무 역량을 제고할 수 있다.


현대로템은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임직원 역량 강화 방안을 고민하던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직무 교육을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온라인 교육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 공백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현대로템 온라인 직무 교육은 학습자인 임직원이 직접 원하는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 학습자 본인이 역량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교육 콘텐츠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직무 교육은 1개 과정이 1개월간 진행되며 이번 달부터 올 10월까지 6개월간 시행될 예정이다. 현대로템은 이번 교육 일정이 종료된 이후에도 온라인 직무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교육 참여 현황 모니터링을 통해 임직원들의 교육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도 병행한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교육을 통한 개인역량 강화가 조직역량 강화 및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 임직원들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인재육성에 힘써 사업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