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관광공사 새 BI…'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관광공사 새 BI…'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26일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브랜드이미지(BI)를 발표했다.


관광공사는 지난해 11월25일부터 12월13일까지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한 새로운 BI를 이날 발표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는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관광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와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