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아 미국 FDA-OTC 9년 연속 등록
남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히즈클린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성청결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히즈클린이 선정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선정자로는 아이유, 세븐틴, 강다니엘, 청하 등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수상브랜드로는 안다르, 귀뚜라미, LG 퓨리케어 등이 있다.
히즈클린은 2007년 첫 출시 이후 세계 최초로 남성청결제라는 카테고리를 창출한 바 있으며 제품의 주력 구매 고객층인 20~5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청결한 Y존 관리 및 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히즈클린 포맨은 지난 14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남성청결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일반 정제수(물) 대신 가려움과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월계수잎수를 넣었으며 제품 자체 특허원료인 H.A.C.S를 포함한 총 다섯 가지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저자극 약산성 남성청결제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30여 종의 식물 성분을 첨가해 피부 트러블과 자극은 완화하고 일반 바디워시로는 제거가 어려운 세균과 박테리아를 세균 및 소독해 Y존의 청결을 돕는다. 실제로도 국내 임상 전문기관인 대한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히즈클린 제조사 휴먼큐어의 마케팅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포럼의 1위 소식에 이어 인터넷 트래픽 조사 전문기관인 랭키닷컴에서도 기능화장품 쇼핑몰 분야 1위를 차지했다”고 언급하며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오직 남성청결제에만 집중해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한 결과물로 1위라는 감투에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