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돌아온 십일절…닌텐도 스위치·동물의 숲도 판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1번가, 돌아온 십일절…닌텐도 스위치·동물의 숲도 판다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11번가가 매월 11일 쇼핑 혜택을 전하는 4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년 4~5월 봄 시즌 잘 나가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의 계절가전과 봄 신상 패션상품 등을 준비했다. 십일절의 중요 이벤트인 ‘타임딜’은 일상 준비를 위한 상품들을 메인으로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5개씩 하루 동안 총 65개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낮 12시에는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오후 3시에는 ‘위니아 16평형 스탠드 에어컨’, 오후 8시에는 ‘리바트 로넌 전면 책상’, 오후 9시에는 ‘2020년형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오후 11시에는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를 판매한다. 그 외 ‘안다르’ 봄 신상 의류, 디자이너 브랜드 ‘꼼파뇨’ 럭키박스 등 패션잡화부터 ‘애플워치5’, ‘브라운 전기면도기’ 등 인기 가전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는 오후 4시 본체를 판매하고, 오후 7시에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타이틀’을 판매할 예정이다.


LG전자 최대 23% 할인도 진행한다. LG 코드제로 청소기,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통돌이 세탁기, 시네빔, 그램 노트북, G패드, 식기세척기 등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제품들로 엄선했다. 가정에서의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를 위한 CJ제일제당의 간편식, 유산균 등도 최대 20% 할인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을 이겨내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주제로 ‘홈 트레이닝을 위한 운동 기구 추천’, ‘봄 맞이 옷장 정리’ 등에 대한 쇼핑 콘텐츠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쇼핑 정보를 얻으면서 관련 상품까지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쌍용자동차와 준비한 자동차 경품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월간 십일절 상품 구매 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쌍용자동차 리스펙 티볼리 가솔린 V:1트림(오토매틱)’ 차량 1대를 증정한다. 동영상 리뷰를 등록하거나 11번가 신한카드 첫 결제 등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7회까지 추가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특별히 이번 십일절에는 월간 십일절 단골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올해 1~3월 총 세 번의 월간십일절을 모두 이용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3000포인트를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한다. 두 번 구매 고객에게는 5000명 한정 2000포인트, 한 번 구매 고객에게는 1만명 한정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6대 카드사 할인 혜택 및 SK페이 포인트 최대 19% 적립, T멤버십 최대 22% 할인 등도 있다. 지난달 시작한 ‘소통 프로젝트’도 이어간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빠른 시일 내 일상으로의 건강한 복귀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4월 십일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4월에는 특별히 그 동안 십일절을 사랑해주신 단골 고객분들을 위한 혜택도 추가로 마련하고 소통 프로젝트도 이어가면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진심을 전하는 11번가가 되겠다”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