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 아침밥 해줘" 김구라, 여자친구와 동거 깜짝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매일 아침밥 해줘" 김구라, 여자친구와 동거 깜짝 고백 방송인 김구라(50)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동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사진=유튜브 '구라철'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기자] 방송인 김구라(50)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동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8일 공개된 KBS 웹예능 '구라철'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구라는 "일주일에 4~5번씩 가던 백반집이 있는데 요즘에는 가지 않고 있다"며 "여자친구와 집에 같이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가 매일 아침밥을 차려줘서 잘 먹고 다닌다"라면서 "이모님이 저를 가족처럼 생각했는데 앞으로는 뜸하게 올 것이라고 미리 말씀드렸다. 여자친구가 해주는 밥을 잘 먹고 있다"며 여자친구와 동거 중임을 고백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1월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박명수가 "여자친구가 있지 않냐"고 묻자 "혼자 살 수 없지 않냐"며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그는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라고 했다.



이어 "혹시라도 (결혼하게 된다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을 거다. 극비로 식구들끼리 조촐하게 할 생각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을 또 하긴 좀 그렇다"고 털어놨다.




김수완 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