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상품 본격 판매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상품 본격 판매 돌입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츄파춥스 구매 고객에게 사랑 표현 문구가 담긴 뉴트로 콘셉트의 황도, 백도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다양한 사탕들을 담아 DIY선물포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쓸모없는 선물 교환식’이 젊은 층의 놀이문화로 자리 잡음에 따라 ‘오다 주웠어’라는 재미있는 문구를 담아 무심한 듯한 시크한 콘셉트의 ‘흑심가득’ 상품도 이색적으로 준비했다.


스카치캔디, 초코쿠키 등 인기 간식거리를 담아 완성했으며, 해당 상품은 자연 분해되는 비닐봉지를 포장지로 활용해 친환경에도 신경 썼다.


또 씹을 때 나는 특유의 소리로 유튜버들의 ASMR 콘텐츠로 소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락캔디’도 출시했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 캐릭터를 활용해 초코, 요거트 등 달콤한 마쉬멜로우를 담은 ‘도티마시멜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대표 인기 젤리를 모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유튜브 먹방 아이템 지구 젤리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트롤리젤리와 골든베렌, 프루티부시 등 하리보 인기 젤리를 모아 만든 ‘하리보 기획팩’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각종 '데이'가 친구, 가족, 직장 동료에게 가볍게 선물하는 추세가 확대됨에 따라 1+1, 2+1 등 행사 상품 구색을 지난해보다 25% 이상 확대하며 다양한 실속형 상품을 선보였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세븐앱'에서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핫딜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세븐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일부터 13일 양일간 페레로로쉐 인기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롯데제과 캔디나, 초콜릿 상품 구매 후 세븐앱 스탬프를 1개 이상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을 증정한다.



김태봉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담당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세븐일레븐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실속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이번 화이트데이를 준비했다”며 “세븐일레븐과 함께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동료 등 주위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