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이크쉑, 봄 맞아 ‘벚꽃 음료’ 2종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쉐이크쉑, 봄 맞아 ‘벚꽃 음료’ 2종 한정 판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쉐이크쉑이 봄을 맞아 ‘벚꽃 음료’ 2종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벚꽃 쉐이크’와 ‘벚꽃 레몬에이드’로 꽃 향과 잘 어우러지는 달콤한 체리 퓨레를 사용했다. ‘벚꽃 쉐이크(6500원)’는 휘핑 크림 위에 올라간 핑크색 초콜릿으로 벚꽃 잎을 표현했으며, ‘벚꽃 레몬에이드(3900원)’는 은은한 핑크색 컬러의 음료로 시각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벚꽃 음료 2종은 오는 4월 말까지 두 달간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장에서 벚꽃 음료 주문 시 ‘벚꽃 리유저블컵(재사용 가능 컵)’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해피앱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매일 총 8명에게 벚꽃 음료가 포함된 ‘쉑 블라썸 해피콘’을 제공한다. 23일부터는 ‘벚꽃 개화일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피크닉 쿨러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4월 11일까지 벚꽃 음료를 즐기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벚꽃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