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 업계의 차별된 기업 문화로 독보적인 고용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워너비인터내셔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 업계의 차별된 기업 문화로 독보적인 고용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워너비인터내셔널
AD

최근 한국 기업에서의 화두는 고용브랜드(Employer Brand)이다. 고용브랜드는 ‘이 회사에서 얼마나 근무하고 싶은가’를 브랜드로 본 개념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용브랜드는 단순히 복리후생이 좋다고 높게 책정되지 않는다.


서강대학교 경영학과 양동훈 교수는 “연봉이 높다고 고용브랜드가 좋은 것은 아니다. 또한, 사내 피트니스센터, 산소방 같은 호텔급 복리후생만으로 고용브랜드를 설명할 수 없다”며 “조직문화가 받쳐줘야 좋은 고용브랜드를 확립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세계적인 인적 자원관리 연합기구인 SHRM도 고용브랜드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SHRM의 낸시 락우드가 발표한 ‘격동기에서의 고용 브랜드와 신뢰’라는 보고서에 의하면 고용브랜드가 우수 인재 유지와 구성원들의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며, 고용브랜드를 구축하고 조직에 대한 구성원의 강한 신뢰를 형성하는 것이 기업 성장의 토대라고 밝혔다.


이처럼 고용브랜드가 기업 성장의 요소로 자리매김하면서 자신들만의 기업문화를 만드는 기업이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 업계에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업문화를 만드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이 주목받고 있다.


2020년을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자 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차별된 기획력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기본적인 SEO에서 클라이언트의 제품과 서비스 아이덴티티를 하나의 스토리, 브랜드로 기획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의미 있는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의 결과를 만들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축적된 정보, 노하우, 경험을 기반한 빅데이터를 구축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결과를 보다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인터내셜의 대표는 “온라인마케팅뿐만 아니라 방송PPL, 언론홍보, 스타마케팅, 미디어 커머스, MCN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 대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소통, 혁신,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구성원의 원활한 협력으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마케팅에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특히,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지향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구성원들 간의 자율적인 토론 문화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새롭고 신선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자 하는 ㈜워너비인터내셔널은 현재 MCNㆍ미디어ㆍ글로벌 마케팅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열린 공고로 각 분야 전문 인력 및 신입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홍보, 브랜드 마케팅업계에서 ‘다니고 싶은 기업’을 목표하는 ㈜워너비인터내셜의 2020년 도약이 열정과 재능있는 인재들과 함께하길 기대해본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