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컴저축은행, 앤어워드 디지털광고 뱅킹·캐피탈 부문 그랑프리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웰컴저축은행, 앤어워드 디지털광고 뱅킹·캐피탈 부문 그랑프리 수상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지난해 제작한 꿈테크 프로젝트 ‘런포드림(Run for dream)’이 ‘2019 앤어워드(&Award)’ 디지털광고 뱅킹·캐피탈 부문 최고 우수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이다.


시각장애인 마라토너가 ‘웰컴드림글래스’라는 보조장치의 도움을 받아 그리스 아테네 국제 마라톤대회에서 홀로 완주하는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시청자에게 전달했다는 점이 수상하는 데 크게 작용했다고 웰컴저축은행은 설명했다.


또 ‘꿈’이라는 희망을 이루기 위해 프로젝트 시작부터 각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는 모습도 시청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평가에 높은 영향을 미쳤다.


이번 꿈테크 프로젝트를 담당한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는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꿈테크 프로젝트 ‘런포드림’은 웰컴저축은행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웰컴투짠테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