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폰11 PRO 아이패드 지급 프로모션 및 갤럭시S10 플러스 리패키징 재고정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이폰11 PRO 아이패드 지급 프로모션 및 갤럭시S10 플러스 리패키징 재고정리
AD

올 해 3월경 출시될 전망인 아이폰SE2는 아이폰8과 유사한 디자인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성능은 아이폰11과 유사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며 해당 모델은 아이폰9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해당 모델은 4.7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전망이며, A13 칩 셋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세서는 아이폰11 시리즈에 탑재된 바 있으며, 이 밖에도 터치ID를 장착한 홈 버튼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얼굴 인식 기능인 페이스ID는 제외될 것으로 보고 있는 양상이다. 해당 모델 출시 이후 삼성전자의 두 가지 라이트 버전 모델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박빙의 승부를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 달 선보인 갤럭시S10과 갤럭시노트10의 보급형 버전인 두 가지 라이트 모델은 ‘CES 2020’에 전시되며 많은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추세이며, 해당 모델은 70만원 선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아직 국내 출시에 대해서는 미지수이나, 보급형 모델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추세인 유럽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 모델은 갤럭시노트3 네오 이후 처음 선보이는 노트 시리즈의 보급형 모델이며, 연일 고가 전략을 펼쳐 오던 노트 시리즈의 새로운 바람으로 알려지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보급형 모델임에도 S펜이 탑재되어 많은 소비층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성은 2월 11일 개최할 예정인 삼성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S20 시리즈를 발표할 예정이며, 해당 시리즈는 S20, S20플러스, S20 울트라로 세분화 되어 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울러 갤럭시 폴드2 또한 함께 선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한 스마트폰 공동 구매 사이트의 프로모션이 상당한 화제가 되고 있는 추세이다.


해당 사이트 ‘블루폰’에서는 S20 시리즈의 출시 이전 S10 모델의 재고 정리를 위해 최저 3만원부터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S10 모델의 리패키징 상품을 무료 판매하고 있어 소비층에서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알려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다양한 스마트폰의 재고 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갤럭시S9, LG G8 및 V40 ThinQ 모델을 무료폰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갤럭시 폴드는 100만원 상당의 공시 지원금 및 보조금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반값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차량용 거치대를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이폰11 시리즈 구매 시 아이패드 7세대 및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어 왔으며, 해당 행사는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폰’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전 색상 대기 없이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