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라이프헬스케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6차 판매 방송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라이프헬스케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6차 판매 방송 진행
AD

뉴라이프헬스케어는 오는 2020년 1월 3일(금요일) 오후 6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6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겨울 날씨가 되면서 실내에서 조리한 음식을 상온에 보관하게 되는데 이러한 상황은 균이 번식하기 쉬운 조건이 된다. 그 이후에 섭취를 하면 장염에 걸리게 되는 것이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체외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것을 ‘유산균배양건조물’이라 한다. 최근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산해내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하게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고, 이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내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이다. 최근 장 내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우리 몸에 실제로 유익한 역할을 하는 것은 유산균 자체가 아닌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것이 밝혀졌다.


뉴라이프헬스케어는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배양건조물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24개월의 실온보관이 가능하다.



현재 자사몰에서는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MS검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라이프헬스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