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아스,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아스,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2001년 도입됐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업계ㆍ학계 전문가로 평가단을 구성하고 서면ㆍ현장ㆍ암행평가를 거쳐 우수기업ㆍ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코아스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코아스만의 고객 만족 경영이 6회 연속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기술과 제품을 연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