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문]'정해인의 걸어보고서', 구하라 사망에 제작발표회 취소 "애도하는 마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문]'정해인의 걸어보고서', 구하라 사망에 제작발표회 취소 "애도하는 마음"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28)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이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24일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은 "25일 예정됐던 제작발표회가 취소됐다"면서 "안타까운 비보에 애도를 함께 하는 마음으로 부득이하게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게 되었으니, 부디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이날 오후 6시9분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경찰은 정확한 사인 등을 수사 중이다.


한편 지난 2008년 걸그룹 카라로 데뷔한 구하라는 이후 2016년 팀이 해체하며 솔로로 전향해 활동했다. 최근에는 일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다.


다음은 제작진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작진입니다.


먼저 오는 25일(월) 오전 11시로 예정되어 있었던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작발표회가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안타까운 비보에 애도를 함께 하는 마음으로 부득이하게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게 되었으니, 부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일정 취소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