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모트, 한파 막아줄 기능성 의류 '킵히트 다운재킷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마모트, 한파 막아줄 기능성 의류 '킵히트 다운재킷 시리즈' 출시 마모트 빌러스 다운재킷(남), 후퍼 다운재킷(여)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자체 개발한 발열 원단과 반영구 원사인 ‘킵히트’를 적용한 ‘킵히트 다운재킷 시리즈’를 17일 출시했다.


스위스 원사 업체와 공동개발을 통해 만든 발열 보온 소재인 킵히트는 빛이 아닌 체온의 열을 복사해 보온을 유지하는 소재로 빛이 전달되지 못하는 의류 안쪽이나 야간에도 따뜻함이 지속된다.


일반 안감과 비교해 적외선 투과율이 매우 낮아 몸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시스템으로 재킷 안의 온도를 4~5도가량 높게 유지해준다. 여기에 잦은 착용이나 세탁에도 기능이 유지되며, 변화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 탁월한 내구성으로긴 겨울 내내 뛰어난 보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킵히트 소재를 적용한 ‘빌러스 다운재킷’은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남녀공용 벤치파카 스타일로라미네이팅 코팅이 더해진 소재를 사용해 방풍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후드 일체 스타일과 소매단의 립(RIB)으로 바람의 유입을 차단했으며, 내부 축열 안감을 더해 체열 유출을 막아줘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양방향 지퍼와 옆트임 스냅을 적용해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화이트, 핑크 4가지다.


마모트, 한파 막아줄 기능성 의류 '킵히트 다운재킷 시리즈' 출시 마모트 리플 다운재킷

‘후퍼 다운재킷’은 구스다운 충전재와 킵히트 소재를 적용한 남녀공용 벤치파카로 고신축 스트레치 원사와 옆트임 지퍼 디테일을 적용해 활동성까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후드 측면에 마모트 프린트를 적용해 브랜딩을 감각적으로 강조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다.


여성용 프리미엄 롱다운인 ‘리플 다운재킷’ 역시 구스다운 충전재와 킵히트, 축열 안감으로 영하의 날씨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톡톡한 느낌과 광택이 있는 트윌 소재를 적용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다. 카라넥 안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보강소재를 적용해 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후드에는 멀티다잉 라쿤퍼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와인과 네이비 2가지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겨울은 전년과 비슷하거나 더 추울 것으로 예상돼 일반 다운보다 지속적으로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며 “킵히트가 적용된 마모트의 킵히트 다운재킷 시리즈는 체온으로 열을 유지하는 만큼, 어디에서든지 따뜻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