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카누 라떼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서식품, 카누 라떼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열고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라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실제 카페에 그대로 옮긴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 지하 2층을 전면 리뉴얼해 ‘카페 속 미니 카페'의 형태로 운영된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스위트 앤 코지 콘셉트로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핑크톤의 인테리어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장에는 대형 티라미수 케이크 모형과 핑크뮬리 포토월, 우유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조형물 등 카누 라떼와 관련한 다채로운 오브제로 꾸며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카누 스위트 카페에서는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는 물론 내가 원하는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라떼’까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을 중심으로 카누 라떼 3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장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용한 머그잔을 직접 세척하는 방문객에게는 머그잔과 신제품 라떼 3종(3개)으로 구성된 샘플팩을 제공하며 ‘카누 스위트 카드’로 커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 글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한편 동서식품은 카누 스위트 카페 오픈을 기념해 15일 오전 카누의 모델 공유와 함께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4명의 소비자를 초청해 공유와 함께 카누 라떼를 맛보고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카누 스위트 카페는 맥심 플랜트 지하 2층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