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배달 서비스 시작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배달 서비스 시작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모든 메뉴를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배달 서비스는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주문 앱 ‘본오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앱 및 홈페이지 화면 속 ‘일반 주문’, ‘주문하기’ 탭을 선택 후 ‘배달 주문’을 통해 원하는 배송지를 입력하면 주문 가능한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죽, 비빔밥, 장조림 등 매장에서 판매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배달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배달비의 경우 매장별로 상이하다.


현재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일부 매장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배달 가능 매장은 본오더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기존에 매장 방문 포장 서비스만 제공했던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가 고객 편의를 향상시키고자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현재는 시범 오픈 상태로 정식 오픈 전까지 배달 가능 매장을 확대하는 등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