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인 3명 살해 후 시신도 먹었다"…러시아 50대 남성 체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인 3명 살해 후 시신도 먹었다"…러시아 50대 남성 체포 식인 혐의를 받고 있는 러시아 남성./사진=영국 BBC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지인 3명을 살해하고 식인까지 한 러시아 남성이 체포됐다.


영국 BBC방송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29일(현지시간) 러시아 아르한겔스크에서 3명의 남성을 살해한 혐의로 51세 남성을 체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남성은 2016~2017년 지인 남성 3명에게 술을 먹인 후, 이들이 잠들자 칼로 찔러 숨지게 한 뒤 시신 일부를 먹고 나머지를 인근 호수와 강에 유기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에서 그는 피해자 중 한 명이 거주하는 아파트로 들어가 살기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 그는 피해자의 부모에게 아들이 일자리를 찾아 다른 지역으로 떠났으며 가기 전 자신에게 아파트를 맡겼다고 거짓말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아르한겔스크의 강과 호수에서 사람 시신과 동물 뼈가 담긴 가방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조사결과 이 남성은 피해자들 외에 고양이와 강아지 등 작은 동물도 먹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이 남성이 전과가 있지만 정신질환을 앓고 있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