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스타항공, 29일 인천~대만 화롄 신규 취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스타항공, 29일 인천~대만 화롄 신규 취항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이스타항공은 29~30일 각각 인천~화롄, 인천~가오슝 등 대만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이 단독 취항하는 화롄지역은 칭수이 절벽, 타이루거 협곡 등 풍부한 관광자원이 산재한 곳이다. 이번 취항으로 이스타항공은 여객 수요를 확대 할 수 있게 됐고, 화롄시로서도 그간 국내선 위주로 운영됐던 화롄공항을 국제선으로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스타항공은 또 30일엔 인천~가오슝 노선에도 신규 취항한다. 화롄·가오슝 노선에 취항하게 되면 이스타항공이 취항하는 대만노선은 총 7개로 늘어나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1월에도 부산발 타이베이·화롄 노선 취항에도 나서는 등 지방공항을 통한 대만수요 확대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화롄·가오슝 취항을 기념,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취항식을 개최했다.


이날 인천~화롄을 운항하는 ZE825편 첫 운항에 앞서 이스타항공은 승무원들에게 안전 운항을 기원하는 꽃다발을 전달했고, 화롄 현지에선 시 관계자 및 공항 관계자들이 노선 취항을 축하하는 현지 취항식을 진행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