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플, ‘에어팟 프로’ 출시…해외 누리꾼 “부담되는 가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플, ‘에어팟 프로’ 출시…해외 누리꾼 “부담되는 가격” 에어팟 프로 컨셉 디자인.사진=에브리띵애플프로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애플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출시한다.


에어팟 프로는 오는 30일(미국시간) 249달러의 가격에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 출시가는 32만9000원으로 알려졌다.


색상은 소문과 달리 화이트만 출시됐으며, 미국에서는 28일부터 예약 주문에 들어갔다.


에어팟 프로는 디자인을 새롭게 하면서 외부 소음 제거(noise cancellation), 땀 방지(sweat resistance)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에어팟 프로는 1,2세대 에어팟과 달리 사용자 귀에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는 유연한 이어 팁이 제공되며 제품 상자에는 3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 팁이 포함돼 있다.



이 소식을 접한 해외 누리꾼들은 "나는 '에어팟 프로' 디자인을 보고 좋아서 충격받았다", "내 에어팟을 잃어버렸는데, 이제 '에어팟 프로'를 살 것이다", "'에어팟 프로' 출시 소식에 기뻐했지만, 가격을 보고 놀랬다", "빨리 출시됐으면 좋겠다", "부담되는 가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