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문] JYP "스트레이키즈 우진, 개인 사정으로 팀 탈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문] JYP "스트레이키즈 우진, 개인 사정으로 팀 탈퇴" 그룹 스트레이키즈/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우진이 탈퇴한다.


2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25일 발매 예정이었던 새 미니앨범의 발매일도 12월9일로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에게도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17년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거쳐 2018년 3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우진의 탈퇴로 8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Stray Kids 멤버로 함께 해 온 우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로 인해, 11월 25일 발매 예정이었던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미니앨범 'Cle:LEVANTER'의 발매일은 12월9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려주셨을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우진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나침반을 품고 꿈을 향해 다시 길을 나설 여덟 Stray Kids 멤버들에게도 STAY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