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공항공사, 전 세계 우수 여행사 초청 팸투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천공항공사, 전 세계 우수 여행사 초청 팸투어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의 여객 및 환승객 증대에 기여한 전 세계 우수 여행사를 초청, 공항시설과 환승투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팸투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엔 미주,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등지에서 인천공항 취항 주요 노선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50개 여행사 관계자 52명이 참가, ▲환승편의시설 및 주요시설 ▲환승투어(창덕궁·인사동 등 관광지)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등을 순회했다.


팸투어 종료 후 공사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전 세계 우수 여행사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 최우수 여행사 3개 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한편 공사는 앞으로 우수 여행사 초청 팸투어 행사를 정례화 하는 등 여객 접점에서 항공권 판매를 담당하는 전 세계 여행사와 협력관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인천공항의 주요 환승축인 미주, 동남아 지역은 현지 여행사를 통한 오프라인 판매 비중이 여전히 높아 항공권 판매를 담당하는 여행사와의 협력관계 구축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공사 측의 설명이다.



임병기 미래사업본부장은 "공사는 항공권 판매를 담당하는 전 세계 우수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천공항 팸투어를 정례화하는 등 여행사와의 협력관계를 강화해 인천공항과 여행사 간의 상생발전 토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며 "여행사와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인천공항의 우수한 서비스와 환승 편의시설을 알림으로써 여객과 환승객 등 인천공항의 항공수요를 증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