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미래인재 육성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삼성카드는 미래를 여는 교육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제안받는 열린나눔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 '열린나눔'은 사회공헌 사업 아이디어를 고객이 직접 제안하고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해 삼성카드 임직원과 함께 해당 사업을 지원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이번 열린나눔은 '함께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이라는 테마로 청소년의 잠재력을 깨워 밝은 미래를 여는 교육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제안받는다.


삼성카드는 디지털을 활용한 청소년 교육, 청소년 교육 학습 지원, 청소년 진로ㆍ인성ㆍ다양성 교육, 청년 취업ㆍ창업 지원 교육 등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고객들로부터 제안받아 고객과 함께 교육 분야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교육에 소외된 청소년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테마 관련 사업 아이디어는 28일까지 삼성카드 열린나눔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1차로 고객, 임직원, 전문가로 구성된 '열린나눔 선정위원회'의 검토를 통해 30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한 뒤, 고객 투표 등을 거쳐 7개 사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비 지원은 삼성카드 임직원의 기부금을 통해서 이뤄진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열린나눔,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며, 사회 문제에 대해 관심과 해결 방안을 고민하는 CSV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