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보, 대구지역 중학생 대상 진로교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신용보증기금은 대구 동구지역 10개 중학교 재학생 35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인권·청렴교육 및 진로탐색 현장학습'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보, 대구지역 중학생 대상 진로교육 10일 신용보증기금 본점에서 개최된 ‘청소년 인권·청렴교육 및 진로탐색 현장학습’에서 ‘큰별쌤’ 최태성 강사가 ‘도전하는 젊음, 꿈꾸는 청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에게 진로특강을 하고 있다.
AD


신보 대구 본점에서 전날 실시된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생생한 진로교육과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꿈꽈 장래희망을 설계하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큰별쌤’으로 유명한 최태성 강사가 ‘도전하는 젊음, 꿈꾸는 청춘’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의 장래를 위한 진로특강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극단 ‘온누리’의 ‘나비의 꿈’ 뮤지컬을 관람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대식 신보 감사는 “신보는 앞으로도 지역청소년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 상생·협력’이라는 사회적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