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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판매·AS서비스 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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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서비스만족도 18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르노삼성, 판매·AS서비스 만족도 1위 르노삼성, 판매·AS서비스 만족도 1위(사진=르노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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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판매(SSQ) 및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판매 서비스만족도 18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르노삼성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출고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와 풍부한 시승 경험을 위한 오감만족키트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직영 서비스센터 12곳을 비롯한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와 협력서비스센터(ASC) 등 서비스 네트워크 447곳에도 서비스 향상을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인 일반 수리 전문가 및 사고 수리 전문가 교육 과정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도 양성 중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판매 및 애프터서비스 소비자만족도 1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했던 다양한 노력들이 고객 감동으로 결실을 맺어 이뤄낸 성과”라며 “계속해서 고객들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이번 소비자만족도 조사 1위를 기념해 이달 2020년형 SM6와 더 뉴 QM6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M6 구매 고객은 최대 250만원의 구입비 지원(선택사양, 용품, 보증연장) 또는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47만5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전·측·후면)도 무상 제공된다.



더 뉴 QM6 구매 시에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또는 현금 50만원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SM6와 동일하게 프리미엄 틴팅(전·측·후면)이 무상 제공된다. 특히 GDe 모델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70만원의 유류비를 추가 지원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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