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토요타, 컨슈머인사이트 선정 수입차 서비스·품질 만족도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가 올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시행한 자동차 기획조사 결과 수입차 서비스 및 품질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2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렉서스는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 및 내구품질 등 2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토요타는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초기품질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만1145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타케무라 노부유키 렉서스·토요타코리아 사장은 "렉서스와 토요타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결과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0월 한 달간 'CSI No.1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토요타코리아도 '고객사랑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렉서스·토요타, 컨슈머인사이트 선정 수입차 서비스·품질 만족도 '1위'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