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대떡볶이 대표 "文은 공산주의자"…윤서인 "먹방 가야겠다" 지지 댓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대떡볶이 대표 "文은 공산주의자"…윤서인 "먹방 가야겠다" 지지 댓글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씨가 자신의 주장에 지지를 보내달라는 글을 게재했다./사진=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 페이스북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수완 인턴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회사 국대떡볶이의 김상현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을 공개 비판했다.


24일 김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약 1000명의 친구 신청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제 계정을 팔로우 해주시거나 제 아내 계정으로 친구 신청 해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대통령이 나라의 정체성을 바꾸려고 한다"며 "내년 총선이 열리는 4월까지 시간이 없다. 한 사람이라도 더 전합시다"라고 현 정부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내자며 독려했다.


이어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 안위만을 위해서 산다면 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저와 제 가정은 내 나라, 내 땅에서 싸우다 죽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응원의 의미로 국대떡볶이를 사고 싶어도 매장이 멀어 못 간다'는 메시지를 많이 받는다"며 "모바일 상품권을 사서 자신을 응원해 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앞서 김 대표는 지난 18일 페이스북에 북한 대남선전매체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을 비판한 기사와 함께 "문재인이 황 대표의 삭발을 말렸다. 결론은 문재인은 북조선 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또 자신의 게시물에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코링크는 조국꺼' 등의 해시 태그를 달며 문재인 정부를 비판했다.



한편 해당 글을 본 만화가 윤서인씨는 "오늘 국대떡볶이 먹방 한번 가야겠다"는 댓글을 남기며 지지의사를 내비쳤다.





김수완 인턴기자 su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