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부산 본사 전경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윌로펌프는 올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기술영업, 서비스영업, 비서 등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경력직원은 해당 분야별로 3~5년의 경력이 요구된다. 최종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부산 본사 또는 서울에 위치한 영업본부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5일 자정까지 윌로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내달 20일까지 개별 메일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MS)를 통해 별도 통보할 예정이다.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둔 펌프ㆍ시스템 분야 글로벌 기업인 윌로그룹의 한국법인이다.
지금 뜨는 뉴스
윌로펌프 관계자는 "윌로그룹은 전세계 16개 국가 생산기지와 60여개 지사, 그리고 80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하고 있다"며 "한국법인은 독일의 선진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율 펌프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