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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免, '소비자 중심경영' 선포식…"고객 관점 서비스 제공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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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免, '소비자 중심경영' 선포식…"고객 관점 서비스 제공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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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은 서울점 개장 33주년을 맞아 2일 서울점 장충 사옥 대강당에서 한인규 호텔신라 TR부문 사장과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의지를 다지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신라면세점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불편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예방하는 '고객의 소리'를 시스템화하고, 현장 판매 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현장 직원 감정노동 관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김태호 신라면세점 코리아 사업부장을 최고 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위원회를 신설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더욱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국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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