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CA코리아,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FCA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18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4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과 장마, 휴가철을 대비해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의 집중 점검을 지원하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FCA 코리아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에어컨 시스템, 캐빈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점검을 무상으로 실시한다.


FCA코리아,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AD


또한, 모파(MOPAR) 순정부품 5%, 타이어 2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 구매 금액 50만원,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단위 별로 각 10%에 해당하는 FCA 애프터서비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FCA 코리아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 지원 센터 또는 전국 18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여름은 폭염과 장마 등 악천후 속 주행은 물론 휴가철 장거리 운전이 늘어나는 계절인만큼 안전사고에 대비한 차량 점검은 필수"라며 "FCA 코리아는 고객들이 언제나 최상의 주행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가겠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