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본현대생명, 'ZERO 메디컬보험' 출시...첫 날부터 입원급여 보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본현대생명, 'ZERO 메디컬보험' 출시...첫 날부터 입원급여 보장
AD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입원 첫 날부터 입원급여금을 보장하는 'ZERO 메디컬 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한 치료 목적으로 병원에 입원할 경우 첫 날부터 입원급여금을 보장한다. 상급종합병원과 중환자실에 입원한 경우에는 추가로 입원급여를 보장해 하루 최대 30만원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응급실에 내원해 진료를 받았을 때는 응급실 치료비를 보장받고, 수술특약과 재해골절특약 등의 특약가입을 통해 수술급여금과 재해골절치료비, 깁스치료비 등을 보장 받는다.


이번 상품은 유병력자와 고연령자 등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피보험자도 간편가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또 푸본현대생명 ZERO 상품에 2건 이상 가입 시에는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 월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약은 10년마다 갱신되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갱신시마다 지급되는 만기지급금은 건강관리자금 및 여행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60세까지, 보장기간 및 보험료 납입기간은 10년이다.



보험료는 35세 남자 기준 주계약 2000만원, 수술특약 1000만원, 재해골절특약 1000만원으로 가입 시 일반심사가입의 경우 월 2만4700원, 간편가입은 월 3만200원이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