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뷰②]'롱리브더킹' 원진아 "중저음 목소리는 내 장점, 콤플렉스 NO"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이슬 연예기자]

[인터뷰②]'롱리브더킹' 원진아 "중저음 목소리는 내 장점, 콤플렉스 NO"
AD


배우 원진아가 중저음 목소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원진아는 1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해 말했다.


'롱 리브 더 킹'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그린 작품이다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 명(카카오페이지)을 보유한 웹툰 '롱리브더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일으켰다.


원진아는 어려움에 부닥친 사람들을 진심으로 돕는 따뜻한 내면과 옳은 일이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강단 있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 역으로 분한다.


중저음 목소리에 대해 원진아는 “처음 오디션 볼 때 지적을 많이 받았다. '일부러 목소리를 그렇게 까는 거냐, 원래 목소리는 뭐냐'고 하시더라. 상처도 많이 받았는데, 작품을 하면서 목소리 때문에 뽑았다는 감독님도 만났다”고 털어놨다.


원진아는 “이제 콤플렉스가 없어진 기분이다. 목소리를 활용하는 것도 훈련이 필요하겠더라. 가지고 있는 장점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소리 낼 수 있는지 공부도 계속 해야 할 거 같다”고 말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이이슬 연예기자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