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모바일 기프트 전문관 신설…"가정의달 기획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1번가, 모바일 기프트 전문관 신설…"가정의달 기획전"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11번가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검색?구매하기 쉽도록 모바일에 '기프트' 전문관을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프트 전문관에는 ▲인기 캐릭터별(뽀로로, 타요버스, 핑크퐁, 헬로카봇, 또봇 등 12개) ▲키즈선물 인기 브랜드별(해즈브로, 마텔, 레고 등 12개) ▲부모님 선물 인기 브랜드별(정관장, 세노비스, 금강제화 등 12개) ▲가격대별(3만원미만, 3만원~5만원, 5만원~10만원, 10만원이상 등)로 추천 선물을 보여준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핫한 키워드인 ‘선물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쇼핑정보 취득부터 검색,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11번가 검색창에 ‘어린이날 선물’ 이라고 검색하면 ▲연령대(영유아, 미취학, 초등학생)와 ▲대상(아들, 딸, 단체어린이)별 추천선물을, ‘어버이날 선물’ 이라고 검색하면 ▲대상(부모님, 남친/여친부모님, 아버지, 어머니)별 인기 추천선물을 보여준다.


11번가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오는 5월 5일까지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장난감, 디지털, 패션, 야외놀이, 키즈카페, 공연/전시,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150여개를 한데 모아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하나의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23일에는 ‘영실업/미미월드’, 24일에는 ‘해즈브로’, 25일에는 ‘나비타월드’, 26일은 ‘마텔’ 상품 특가를 선보인다. 데일리 특가로 23일에는 ‘팬콧 키즈 S/S 의류’를 8900원부터, 26일에는 ‘뽀로로 변신경찰차&변신소방차’를 4만8900원에, 30일에는 ‘뽀로로 블럭 놀이세트’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에서는 홍삼스틱 등 건강식품과 화장품, 여행티켓, 상품권 등 어버이날 추천 선물을 선보이고 기획전 내 ‘리빙’, ‘건강식품’, ‘국내여행’, ‘해외여행’ 상품에 각각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5~15%)도 발급한다.



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은 “가정의 달 선물 구매가 늘어나기 시작하는 4월 말에 맞춰 미리부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최근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을 선별하고 다양한 테마에 맞게 추천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포털 환경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