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랜드대상] SK브로드밴드 '플레이송스 홈'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브랜드대상] SK브로드밴드 '플레이송스 홈' 인기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브로드밴드의 TV홈스쿨링 서비스인 플레이송스 홈이 아시아경제 TOP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플레이송스 홈은 집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만 3세 이하 영유아를 위한 국내 최초 음악놀이 통합발달 교육 프로그램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1년간 약 5만명의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음악 중심 놀이학교를 운영해 온 노하우를 갖고 있는 '플레이송스'와 협업해 이 서비스를 내놨다. 플레이송스 홈은 케네스 브루시아 미국 템플대 음악치료학 교수를 비롯한 세계적인 음악치료사들과 심리학 교수진 등 영재교육 전문가들이 개발 및 자문에 참여했다.


SK브로드밴드는 IPTV인 B tv에서 플레이송스 홈을 독점 제공한다. 언어, 창의력, 오감 등을 아우르는 800여가지의 창의적 융합놀이를 활용해 발달단계에 맞는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내적 통제능력을 키우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350곡의 아름다운 음악과 10종의 캐릭터가 이끄는 긴밀한 이야기가 뮤지컬 형식으로 짜여져, 아이들을 끊임없이 놀이에 몰입하게 하고 감성을 깊숙이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송스 홈은 생후 12개월부터 36개월 전후까지 6개월씩 총 5단계로 학습 월령을 구분해 단계별로 VOD 24편, 사운드 워크북ㆍ놀이키트 6종 등 교구재, 도서 세트 등을 제공한다. 플레이송스 홈을 포함한 B tv 키즈 홈스쿨링 서비스는 설정 메뉴에서 시청 편수와 시간 등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아이들의 과도한 TV 시청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