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율, 강화약쑥 진정 효과 담은 '세살쑥 진정 에센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율,  강화약쑥 진정 효과 담은 '세살쑥 진정 에센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한국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강화섬에서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해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어린쑥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율은 연구 끝에 3년 숙성 쑥의 진정 효능을 찾아냈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24시간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오롯이 담낸 제품이다. 세살쑥 추출물이 100%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세살쑥 진정 에센스에 사용된 쑥은 지리적 표시제 16호로 등록된 '강화 약쑥'으로 강화도에서 자생하는 쑥이다. 지리적 표시제는 상품의 품질, 명성, 특성 등이 본질적으로 특정 지역에서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생산품임을 증명하고 표시하는 제도다. 또한 한율은 강화 약쑥 전 부분을 사용하지 않고 햇빛과 맞닿아 효능이 좋은 쑥의 상부 잎만 사용했다. 피부 진정을 더하고 싶을 때 다른 화장품과 섞어 사용하거나 토너나 마스크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G마켓에서 이날부터 만날 수 있고 다음달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 한율 면세점,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