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체국 판매 펀드, 신상품 9종 추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MMF, 채권형 펀드 등 판매…5월 31까지 가입하면 상품권 등 증정

우체국 판매 펀드, 신상품 9종 추가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펀드 상품 9종이 오는 29일부터 새로 추가된다.


지난해 9월부터 전국 223개 총괄우체국에서 13개 펀드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공모펀드 중 원금손실 위험도가 낮은 머니마켓펀드(MMF), 채권형펀드 및 주식 비중이 30% 이하인 채권혼합형펀드 상품으로 투자자에게 안정적이고 판매보수가 낮은 상품 위주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상품도 MMF, 채권형펀드 및 채권혼합형 펀드 등 총 9종으로 안정적인 상품으로 라인업해 가입자의 선택의 폭을 늘렸다.


새로 판매하는 펀드의 운용사와 함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우체국에서 펀드 가입하go, 상품권 받go’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펀드 상품(9종)에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 금액별 상품권을 지급하며, 100만 원 이상 펀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우체국쇼핑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펀드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총괄우체국이나 우체국 고객센터(☎1588-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