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끌로에, '마르씨 백' 탄생 10주년 기념 시즌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끌로에, '마르씨 백' 탄생 10주년 기념 시즌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가 '마르씨 백' 탄생 10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르씨 백은 끌로에를 대표하는 가방 중 하나로 클래식하면서 간결한 라인에 매 시즌 트렌디한 소재, 색상을 접목해 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말 안장을 닮은 곡선 형태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가방 선을 따라 적용된 스티치(손바느질) 디테일, 가방 곳곳에 적용된 메탈 장식이 미학적 완성도를 높인다.


10주년 기념 마르씨 백은 고유의 디자인과 상징적인 디테일은 유지하면서 색상과 소재의 변주로 새롭게 변화했다.


가방 전체에 악어가죽 프린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며 체스트넛브라운 색상의 반짝이는 에나멜 가죽은 특유의 멋을 보여준다. 토트로 들 수 있는 손잡이와 크로스형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의 'X'자 금속 장식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넉넉한 미디엄 사이즈로 출시돼 수납 편의도 더했다.



마르씨 백은 끌로에 청담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